발화 에너지 제조 걷기 운동이로군
"배 고픈가 보구나."
날 스윽 두어 발자국 따라오듯, N극이 S극에 이끌리듯 발걸음으로 청소년 고양이가 뒤로 엿보이듯이 뒤보여 그에게 방백 후 아침 걷기 5시와 6시 사이 공복 운동 오늘 운동 완료다.
운동 9개월 차, 3개월 수영 루틴 만들기로 시작해 새벽 수영에서 새벽 걷기로 이런 저런 부분이 변화되다.
운동에 체력장에 달리기에 왜라는 이유를 묻던 자가 아침 수영에 새벽 걷기에 설레 새벽 다 자는 시간 독서 재미에 일어나듯 아침잠을 설치며 일어나다.
운동의 에너지 순환으로 유연한정체들의 에너지에 대항마로 쓸 발화 에너지를 생성하다.
발 중족골 결절종에도 불구, 살짝 몸이 여러가지로 심신의 요소로 불편해질 운동을 쉬어야 이게 나으려나 하는 마음을 쉽게 잡아채 운동하게 나아가서 스스로 흐뭇하다.
걸으며 드는 걸으며 듣는 걸으며 보는 자연, 운동하는 다른 사람, 유튜브 롱 콘텐츠, 걸은 후 운동 기록 글쓰기 브런치 스토리 작성 등등은 선순환의 에너지를 시너지한다.
계절의 변화를 보며 시간대 별 주위의 변화를 보며 상황에 따른 운동 양태의 변화를 보며 호기심이 유지되다.
발바닥이 땅에 닿는 느낌으로 몸만 건강하더라도, 그에게 그녀에게 그들에게 나에게 어떤 부분을 생각한 정도를 꾸준히 하겠구나 하는 자신감이 들다.
운동이 양성 스트레스라고 명명하는 책에서처럼, 스트레스를 감하여 살며 받아가는 스트레스를 양가로 음가를 영의 지점으로 만들다.
효연의 레벨업 말 잘하는 법을 선택 후 걸으면서 알고리즘 자동 재생으로 스토너의 책 소개인 유튜브 콘텐츠, 조승연의 탐구 생활에 한국 계급 정신 문화 등등 자동 재생이다.
https://youtu.be/_X1mEKJInhM?si=KncHwPN81NW6VrRr
https://youtu.be/ayxKTS2pSe0?si=t4_18J9DlC3VJsu-
https://youtube.com/shorts/pp5j1JISHYU?si=3JFWGMi-yScRJP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