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재미있는 삼각형의 맛

이거 만든 분 누구세요?

by 오레오오
★ 삼각김밥.jpg



처음 삼각김밥을 본 오레오오는 정말 놀라워했지요. 지금까지 보았던 둥글둥글한 모양이 아닌 세모각의 샤프하면서도 듬직해 보이는 모습이었어요. 원래 김밥이 내용물이 보였다면 이 삼각김밥은 시크하게 내용물을 속으로 담아 가리고 있답니다. 이런 김밥이 생길 줄이라 전혀 생각하지 못했죠.

겉은 바삭한 김으로 덮여있고 안에는 탄력 있는 쌀밥과 그 속에는 여러 가지 맛의 재료들이 들어가 있지요.

제일 재미있는 건 껍질을 벗기는 방법입니다. 너무나 신기하게도 양쪽으로 잡아당기며 삼각김밥이 쏙 하고 벗겨지죠. 이건 아무리 해봐도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무슨 원리로 이렇게 되는가 껍질을 아예 벗겨버리고 고민한 적도 있죠. 물론 어떠한 원리인지 알아내지는 못했습니다. 아마 엄청 똑똑한 아저씨가 만들었을 거예요.


배 가고픈 날 삼각김밥을 하나 사서 주머니에 넣어놨다가 꺼내서 쏙 먹음 그렇게 든든할 수가 없지요. 이런 삼각 김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너무 좋지 않나요.


김밥이 꼭 동그래야 된다는 생각에서 차별화를 준 삼각김밥. 모양이 조금 달라도 , 그동안 보았던 보습과 다르다는 건 적응하기는 힘들 일일수 있어요. 하지만 거기에 맞는 재미있는 생각과 그전보다 더 훌륭한 내용이 있다면 원조에서 새로운 원조로 바뀌는 거죠.

세상에는 이미 내가 원조다 하고 자리를 잡은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더 이상 새로운 것은 없다는 말이 나올 정도죠. 그럼 그런 원조의 모양을 재미있게 바꿔보는 건 어떨까요? 삼각 김밥처럼요.

더 이상 새로운 것은 없겠지만 모양을 바꿀만한 원조들은 세상이 너무나 많이 있답니다.

우리 한번 하나씩 바꿔봐요. 얼마나 이 세상이 재미있어질지 기대하면서 말이죠.







오래간만에 삼각김밥을 하나 물고 생각해보네요.

" 네가 바뀐 것처럼 나도 세상에 작은 하나를 바꿔보겠노라 "




유쾌한 오레오오의 일상을 좀 더 보러 오세요^^

https://www.instagram.com/olaoo_ws/

주소창.gif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