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실배 Apr 14. 2024

꺾이지 않는 마음

<금요 문장 공부>

[오늘의 문장]  - 파친코 중


모든 것을 배워라. 지식으로 마음을 채워라. 지식은 아무도 너에게 빼앗을 수 없는 유일한 힘이다.




[나의 문장]


굳은 심지를 가져라.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아라. 꺾이지 않는 마음만 있다면 그 숱한 실패 역시도 성공으로 가는 교두보이다.



라라크루에서 진행하는 금요문장 공부를 해보았습니다. 소설 파친코 중 인상 적인 문장을 나의 문장으로 바꾸어 보았네요.


최근 저는 하나의 도전을 새롭게 시작했습니다. 꼭 이루고 싶은 일이라 욕심이 나지만 혹여나 실패하더라도 슬퍼하지 않으려고요. 그 도전 자체로 의미 있고 저를 성장시키기 때문입니다.





#라라크루, #라라크루라이팅, #금요문장공부



매거진의 이전글 가장 젊은 오늘, 그래서 사랑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