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xmas79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긍 Sep 20. 2022

#다큐제작 장애아티스트에서 이제 ‘찐일러스트레이터’로

-내 얘기로 다큐 촬영 제의가 왔다. 어쩌지? -KBS1 tv

나의 이야기를 다큐로 찍고 싶다는 

메일을 받았다. 내가 나온 기사와 영상을 봤다며 

출연 의사를 묻는 것이었다.



내 일상 모습을 다큐로 촬영하면..


적어도 며칠은 걸릴 테지.

그림 작업하는 모습은 

어디까지 공개해야  것인가.


솔직히 부담이 크다.   


그럼에도 나는 해보려 한다.



나의 ‘장애보다 

그림 세계를 담고 싶다는 작가의  때문에.


담주 중에 자세한 얘기를 나눠보기로 했다.

토요일 02:00 KBS1 tv 방송.

20분 동안 방영된다고.


의자에 오랜 시간 앉기 위해서 

새벽마다 하는 걷기와 재활운동하는 모습도 공개할 듯.



그러고 보니 

나.. 공개할  제법 있군.


||||| 14 미긍 영상 보기 ||||||

((무료 클릭))

https://youtu.be/PhUB8Vc5NyY ​

#일러스트레이터미긍

매거진의 이전글 웃는 개 ‘난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