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xmas79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긍 Nov 18. 2022

‘장애아티스트’에서 ‘찐 일러스트레이터-‘

-나의 일러스트들이 KBS1 tv에서 소개되요- 오늘..!

#일러스트레이터미긍 #다큐촬영

미긍을 담은 다큐가 KBS1 tv에서 방송된다.


나의 장애를 비유한 

멸종 위기 야생동물 ‘삵.’


 ‘나는 삵이다!-‘


그 외의 여러 일러스트에 들어간 짧은 글들을 직접 나레이션했어요. 그 양이 꽤나 많네요:.

역시 나레이션은 아무나 하는 게 아닌 걸로.


이틀동안 저의 새벽 재활운동부터

그림 작업까지..

밀착 촬영한 정PD, 혼자서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우정 출연으로 강남에서 두 시간 반 걸려서

인터뷰한 ‘장 기덕 쿵 덕-‘도

정말 고맙습니다.

 -11.19 토요일 01:10

KBS1 tv '사랑의 가족'

많은 관심 부탁해요!

**나중에 블로그에 추가해서 올릴게요-

매거진의 이전글 ‘주는 밥도 못 받아먹은 이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