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풍요로움 Aug 16. 2020

이젠 내가 주인공이고 싶다

이젠 나도 내가 주인공이고 싶다.

막상 멍석 깔아놓으면 쑥스러움에 기량을 잘 펼치지 못하지만

그래도 어떠하리

연습하면 점점 좋아지겠지!!!


많은 에너지가 쓰이고 책임감이 더해져

나를 짓 누룰 지 모르지만

아주 가끔이라도 성장한 내 모습을 보면 기쁨이 더해지니

주인공과 엑스트라를 잘 오가며 삶의 기쁨을 누리고 싶다.


지칠 땐 과감히 게으름을 피우고

생기가 생길 땐 집중력을 발휘하면 될 테지

낮과 밤이 존재하는 이유가 있듯

게으름과 부지런함을 오가리


그나마 선택적 삶을 살겠다 다짐하니

자유로움에 기쁨이 차오른다.

이젠 내가 주인공이고 싶다.

작가의 이전글 부모의 말이 자녀의 삶을 바꾼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