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선복 May 26. 2023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질까?

내가 상상하는것들


세상에는 아무리 노력해도 안 되는 게 있나 보다.

그와 나의 관계처럼.


몸뚱이와 내 영혼이 닳아 없어지도록 살아온 지난 20여 년이 아깝다.


두 아이를 보며 내 젊은 날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으려 아무리 용을 써봐도 그럴수록 가슴만 저려온다. 


살수록 힘에 부친다.





그가 없는 내 삶을 상상해 보았다.


홀가분하다.


뽀송하다.


산뜻하다.


편안하다.


충만하다.


그래서 미안하다

....



#결혼 #선택 #삶

작가의 이전글 그해 사이판엔 스무살의 내가 있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