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산 May 06. 2023

백록담 자주 오르던 시절이 있었다

너에게 나를 보낸다 50




백록담에 자주 오르던 시절이 있었다




한라산을 자주 오르던 시절이 있었다

백록담에 자주 오르던 시절이 있었다

당신만을 자주 생각한 시절이 있었다

요즘 들어 더욱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

다시 한번 한라산 백록담에 가야겠다 







20121003 - 한라산 성판악 코스







이전 19화 한라산의 봄은 영실코스가 좋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