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쭉쭉 즐겁게 늘어나는 맛있는 피자 만들기

(이미지 사진:네이버출처.)

날도 저물어 어둑어둑해진 시각.


"아이고 배고파. 뭐 먹을 것 없을까?"


배고픈 아기 고양이 한 마리가 긴 꼬리를 축 늘어뜨리고 길을 걷고 있었어요.


그때였어요.

어디서 인가 맛있는 냄새가 나는 거예요.

아기 고양이는 그곳을 향해 있는 힘을 다해 걷고 또 걸었어요.


어, 저기 한줄기 빛이 보이네요.


쭉 따라가 보니 그곳에는 작은 오두막집이 있었어요.


창밖으로 새어나오는 고소한 냄새에 아기 고양이의 입꼬리가 마냥 신이 나 귀 끝까지 올라갔어요.


다가가 보니, 테이블에는 맛있는 피자가 놓여있었어요.


빼꼼, 문을 열고 들어가 앉았어요.


'누구 없나?'아기 고양이는 두리번거려봤지만, 집에는 아무도 없었어요.


"배고픈데 잘 됐다."


아기 고양이는 결국 참지 못하고 피자 한 조각을 집어  올렸어요.


쭈욱 쭈욱 늘어나는 피자치즈의 모습을 보자, 아기 고양이는 더욱 행복 해졌어요.


겨우 한 입 물어보려는 순간.


"거기 누구야?"하는  큰 소리가 들렸어요.

뒤돌아보니 또 다른 고양이 한 마리가 서 있네요.

 그 고양이는  정말 크고 무서웠어요.


너무 무서운 바람에 아기 고양이는 그만 피자를 한 입도 베어 물지도 못한 채 그만 "툭" 떨어뜨리고 말았어요.


"죄송해요. 제가 너무 배고파서 그만......"

하고 아기 고양이가 대답했어요.


그 큰 고양이는 성큼성큼 다가왔어요.

아기 고양이는 너무나 무서웠어요.

그런데 그 큰 고양이가 하는 말.


"잘됐네. 난 요리사가 꿈인" 고양이야.

나는 지금 막 신메뉴를 만들었어.

 내가 잠깐 손을 씻으러 간 사이에 네가 왔나 보구나.

그렇지 않아도 신메뉴를 함께 맛 보아줄 수 있는 친구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잘됐네.

어서 와. 같이 먹자."


"그... 그래요, 반가워요. 같이 먹어요."

아기 고양이도 대답했어요.


같이 먹기 시작하는데,

"읔, 너무 짜. 물, 물, 물 좀..."

아기 고양이가  깜짝 놀라 말했어요.


"미안, 미안해......"

큰 고양이는 정말 미안해하며 말했어요.


그런데 "하하하하하 "갑자기  아기 고양이가 웃어대지 뭐예요.


한참 웃고 나서는

아기 고양이는"내 특기가 냄새 맡기예요.

이 특기로  당신을 도와줄 테니 우리  맛있는피자를 같이 한 번 만들어 봐요."하고 자신 있게 말했어요.


그리고 나선

둘은 열심히 피자를 만들고 또 만들었답니다.


자신 있게 도와준다고 아기 고양이는 말했지만. 결국, 결과는 큰 차이가 없었답니다.


그렇지만, 그 둘은 실패한 음식을 먹고 또 먹느라 다시는 배고파지지 않았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공항전망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