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마술사의 실수

규를 돌려주세요!

요정: "안녕하세요? 저는 요정입니다.


어떤 남자 마법사가 요술 지팡이로 규를 곰인형으로 변신시켜 앉혀버렸어요.

그래서 규가 없어져버렸어요.

마법사가 다시 돌려줘야 하는데요. 어떡하죠?


요정은 날개가 있어요.

요정한테서 나오는 빛으로 저도 규를 변신시킬 수는 있어요.


그런데 저는 요정나라로 가봐야 해요.

아기 요정 친구들이 아주 배고파하며 저를 보고 싶어 하기도 해서 그만 가봐야 할 것 같아요.


말할 시간도 없어요. 우리 친구들에게 빨리 가봐야 해요.


마법사가  왜 규를 변신시켰는지 몰라서 먼저 전화를 해봐야 할 것 같아요.


우선, 날개 파닥이기가 너무 힘들어서 날개옷 좀 벗고 할게요.


곰인형으로 변한 규에게 마법사의 전화번호를 물어보니 1,9,14,38이래요.


어, 그런데 전화를 안 받네요.

다시 전화해볼게요.

따르릉~~ 따르릉~~!


네, 마술사님 저는 요정인데요.

 왜 규를 곰인형으로 변신시켰나요?"


마법사: 사실은 마술이 아직 어려워서 실수를 했어요.

예쁜 공주님으로 변신시키려다가 그랬어요.

도와주세요 요정님, 저 대신 규를 다시 원래대로 변신시켜주세요."


요정: "그래요. 수리수리 마수리 규로 변해라 얍!

드디어 규로 돌아왔네요."

규는 감사하다고 말하며 요정님을 따뜻하게 꼭 껴안아줬답니다~

ㅡ 요정 놀이 끝~~~^^!ㅡ

이상!, 50개월 아이가 말로 하는 창작 동화를 실시간으로 받아 적어봤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이상한 동화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