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요가하자 Jul 03. 2023

나의 스웻라이프

에피소드_요가하자






나의 #스웻라이프
#땀순이 들 요즘,


요가 잘하고 계십니까?



저는 겨울에도 땀순이인데


여름은 정말 땀이 땀이..



거기다 요즘 같은 습도 높은 시기에는 정말 찐하게 <스웻라이프> ㄷㄷㄷ



그래서 저의 요가


sweatlife


종종 shitlife로 마무리되곤 합니다.ㅋ�



1️⃣#시르사아사나 30분 이상 깍지 안 풀리기


2️⃣#마첸드라아사나 팔다리합체로 절대 안 풀리기


3️⃣#전굴자세에서 바지로 얼굴 땀 안 닦기


4️⃣#바카아사나 무릎 겨드랑이에서 안 미끄러지기



제가 이거 못하는 거 같쥬?



놉! 그래 보였다면


이거 다~~~~~ 땀 때문이에요!


뽀송하면 저 다 가능해요! 진짜로!


믿어주세요! ㅋㅋㅋ





여러분의 #sweatlife는


어떠신가요?

이전 03화 이것은 욕이 아니여..!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