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요니나 Aug 18. 2020

오늘은 집에서 일하기

재택근무 아닙니다. 그냥 집에서 일하는 겁니다.

어제 너무 열심히 살았나?ㅋㅋ

저녁 먹자마자 너무 피곤해서 무조건 집으로 향했다.

눈이 계속 감겨서 어떻게 집에 왔는지.. 그리고 무슨 생각으로 얼굴에 팩을 하고 다 못 한 앱테크 출석을 열심히 눌렀다.(앱테크로 부자 될 겁니다 ㅋㅋㅋ)


평소와 다른 무거운 몸.. 많이 먹어서 그런가 싶었는데 역시나 ... 여자의 촉이란


늘.. 목요일 저녁에 시작하게 해 주세요.

라고 바라지만 바라는 대상이 딱히 없어서 그런가 나의 무조건 바람은 거의 이뤄지지 않는 편이다.

그래서, 무턱대고 바라는 것보다는 노력으로 이뤄내는 걸 더 좋아하는 것일 수도?


8월도 실패


화요일, 목요일 운동 가는 날인데 강제 휴가 ㅠㅠ 

이런 날이 몇 번 있다 보니 갈 수 있을 때 가자!라는 또 다른 좌우명이 생겼다.


아침에 아예 일찍 사무실로 떠날까 싶으면서도 점심은 엄마랑 먹을래~ 라며 혼자 밥 먹기 귀차니즘을 1시의 무더위와 맞바꾸고 집에서 일하기


요즘은 클라우드 서비스, 메모 서비스 등이 잘 되어 있어서 내 노트북이 없어도 클라우드에 있는 자료라면 어디서든 작업이 가능하다. 그래서 예전에는 노트북에 모두 다운했다면 지금은 대부분 업로드하는 습관을 만들었다.



화요일 아침 루틴은 운동부터 실패했지만

운동을 제외한 다른 루틴을 하나씩 처리하고 있는 중



티스토리에 체크카드 업로드 완료

8월 한정 이벤트! 클래스 101 이벤트도 블로그, 인스타 업로드 완료


초창기 클래스 101에 입점해서 저도 크리에이터라고 하면 다들 놀라시는데 ㅋㅋㅋㅋㅋ

나름 초기 멤버라고요~~ 8월 이벤트 하고 있으니 놀러 와 주실래요?



메모 클라우드는 구글 KEEP도 사용하지만 가족 공용 PC에는 다운로드하지 않아서 네이버 메모 KEEP을 사용합니다. 핸드폰이랑 PC 서로 연동할 수 있어서 편해요. 공용 PC에는 카카오톡도 깔지 않았고, 인스타 로그인도 안 되어 있어서 불편했는데 이렇게 컴퓨터로 전달할 문구들을 저장하고 핸드폰으로 복붙 해서 인스타에 올렸어요.


그리고 인스타 주소를 다시 KEEP에 저장해서 PC로 블로그 쓰고 있는데 거기에 URL 첨부!



오전 시간을 이렇게 끝나는 건가요?

조금 남은 시간에는 노션으로 이번 주 강의할 때 미리 수강생 분에게 전달할 자료 수정하려고 합니다.


프리랜서, 1인 기업의 TOOL 사용 간단하게 언급했는데 차근차근 어떻게 활용하는지도 공유할게요 -


저는 점심 먹고 시원한 사무실로 이동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임시공휴일, 내겐 그저 일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