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55명
-
산책덕후 한국언니
언어와 지구를 사랑하고 도시, 예술여행, 문화콘텐츠를 오래오래 되새깁니다.
-
새벽소리
가진 것에 대해 씁니다. 그래서 일상을 씁니다. 이것은 단 하루도 허투루 보내지 않겠다는 다짐이자 목표입니다.
-
안나
상하이에 살면서 은행에서 일해요. 2021년 10월에 상해로 왔고 2022년 3월 상해 봉쇄로 글쓰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했어요. 중국 문화, 여행,역사에 관해서 쓰고 있어요..
-
보부장
마흔 넘어서야 비로소 찾아낸 내가 좋아하는 일에 관절통을 동여 매고 중국 이야기를 그리고 또 글을 쓰는 보통 부장, 보부장입니다. 아, 그리고, 상하이에 삽니다.
-
최리나
글 쓰는 것보다 생각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상처 받지 않는 관계의 비밀> 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책사언니 정예슬
<슬기로운 독서생활>, <(처음읽는어린이철학)너의 생각을 응원해!> 외 2권의 책을 썼어요. 곧 뜨인돌과 웨일북에서 책과 일력이 나옵니다! 인별/유튜브 @yeseul_check
-
장지용 알비스
Auctorem Novae Aetatis / 새 시대의 개척자 / 회사원 · 사회자유주의자 · 성공회 신자 · 사진작가 · 글작가 · 자폐인
-
신소운
착한 남편, 수다쟁이 세 아이, 얌전한 강아지와 철없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눈이 많은 겨울 왕국에 살구요, 딸보다도 요리를 못하는 양아치 엄마 입니다.
-
영자
업장을 씻고 영원한 자유를
-
원우씨
경제기사를 씁니다. 네 번째 책을 구상합니다. 네이버 오디오클립 'play that louder'를 진행합니다. 대학원생이 됐습니다. 곤경에 처했을 때엔 잠을 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