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May 04. 2018

어린이날 아들녀석 선물은 니코RC카

어린이날,아들선뭉,초등학교1학년,RC카,니코,Nikko


어린이날이 코앞, 내일이다!!


2월에 생일선물을 챙겨주지 못했던 초등학교1학년 아들녀석의 선물을 지나찰 수가 없었다.

기한이 바로 어란이날, 집사람이 어찌 설득을 시켰는지 용케도 2월 샹일선물틀 5월 어린이날 선물까지로 연계해서 퉁쳐서 가는 분위기였다.

대신 원하는 장난감이 전제였다


고객님의 요구사항은?


조종 자동차, RC카였다.

그렇게 엄마와 함께 장바구니에 담아놓은 조종 자동차였고 아빠의 결제만을 기다리고 있는 것이였다. 5월2일에서 3일까지가 회사 외부교육이라 못챙기로 어제 집에 와서야 꼼꼼히 집사람과 따져보았다.

11번가에 담겨진 아들녀석 장난감


아빠의 고민


내용을 들여다 보다가 차이점 하나를 발견했다.

알고보니 형태는 동일한데 사이즈의 차이가 있었다. 갈이의  차이였다. 다시 말해 큰놈과 작은놈으로 라인업이 구성되었는데, 아들녀석은 큰것을 은근히 원하고, 집사람은 큰 것은 작은 것에 비해 가격도 너무 비싸고 커서 놀기도 불편하다는 것이였다.

나름 모자께서는 긴 자로 스케치북에다 아들녀석과 실제 길이 비교도 한 것 같았다.


제품은 아들녀석이 선택한 거라 모라 못해도 사이즈는 롤직히 고민이 되었다. 둘다 나름 가격이나 크기등으로 분명 장단점이 있는 것이다.

어느 정도 작은 놈(19cm)로 정해져 있었고, 큰놈(31cm)는 살짝 이런 것도 있지만, 작은 거로 하자로 암묵적인 협의가 이루어진 것 이였다.



아빠의 결정


역시석연치 않아서,  다시 검색부터 시작해서 보다 싼 곳을 찾아보았다.

최근 네이버페이에서 국민카드 5% 청구할인도 생각도 나고, 네이버쇼핑포인트가 적립되는 네이버페이가 가능한 곳을 찾아보았다.

그러다가 실제로 니코RC카 직수입 원천업체를 찾았다. 이곳에서 수압해서 11번가 등으로도 보내고, 직접 팔기도 하는 것이였다. 그러니 가격 경쟁력도 있었다. 분명, 가격이 착했다. 그리고 톡톡친구 추가 시 첫구매에 한하여 5만원 이상이면 5% 할인쿠폰도 챙겼다. 게다가 무료배송이였다.

이런 저런 혜택이 보이니, 당연히 조금 더 큰 사이즈에 비중이 가기 시작하였다. 여전히 가격은 비쌌지만 이것 저것으로 할인폭이 커졌기 때문이다.

그래서 아빠는 결국 큰놈으로 결정하게 되었다.

집사람도 승복했다. 나름 괜찮게 샀다고 본다.

담번은 실제 사용기 일 것이다.

아빠는 엄마와 달리 원래부터 기왕 살꺼면 더 큰 거 튀나는 거 괜찮은 거 였고, 나름 논리가 필요했던 것 뿐이였다.

해외직구로 더 싸게 구매할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배재하였다.
아직까지는 해외직구가 배대지등이 낯설고 귀찮기 때문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타이밍상 배송시간 등을 고려하면 지금은 어린이날 이밴트 대응에 많이 늦었기 때문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아빠놀이-국가카드로 끝말잇기,풍선껌 불기,퍼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