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ydia Youn Mar 04. 2022

당신의 행복을 진심으로 바라며, 사랑을 담아

 당신을 알게 되고 사랑할 수 있었음에 감사하다.

더욱 온전히 아끼고 사랑해주지 못했음에 미안하다.

나로 인해 상처를 받았다면 모든 것은 내 잘못이니

당신은 결코 상처받을 만한 사람이 아니다.

당신과 함께했던 서로 사랑한 기억들은 내 평생에 남아

내가 사랑으로 인해 행복했음을 추억하게 할 것이다.


 시간이 지나고 우리를 되돌아보았을 때

당신을 정말 사랑했던 사람으로 당신의 기억에 남고 싶다.

이 생에서 더 이상 함께 사랑할 수 없는 사이가 되더라도

언제나 어디에서나 내가 사랑의 마음으로

당신의 행복을 바란다는 것을 떠올려 주었으면 좋겠다.

내 곁이든 내 곁이 아니든 언제나 당신이 가장 행복한

선택을 하고 즐겁고 건강한 삶을 살기를 바란다.

내 곁에서 더 행복한 사람이 되었으면 했으나

나와 함께하는 시간에 나로 인해 행복할 수 없었다면

전부 부족한 나의 과오이다.

당신은 더 나은 사랑을 받아야만 하는 사람이다.

당신을 세상 누구보다 사랑한다는 사실에는

여전히 변화가 없으나 서툰 내 사랑이

당신을 더 낫게 사랑하지 못했음이 정말 미안하다.


 당신의 행복을 진심으로 바라며, 사랑을 담아.

매거진의 이전글 사랑보다 돈이 더 멋진 세상에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