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 "Open Book"
전주 / 동문 서점 (북 스테이)
예약 문의 : https://www.airbnb.co.kr/rooms/23844589?s=51 (에어 비엔비)
전주 여행, 한 두 번은 다녀온 전주 여행, 다시 계획하고 있다면 새로운 스타일의 여행을 추천한다.
머무는 동안, 서점 주인이 된다. 책을 진열하고 책을 읽고, 책을 판다. 지역 주민과 만나고 책에 대해서 이야기 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해 볼 수 있다. 서점을 운영하고 남은 시간에는 전주를 여행한다. 숙소 + 서점 + 여행이 접목된 새로운 스타일의 스테이다.
책을 읽다.
잠시 쉬어간다. 여행은 잠시 "멈춤"을 의미한다. 잠시 멈춰 세상을 보고 자신을 보는 것. 여행이 주는 삶의 반추이다. 그 가운데 누군가를 만나는 새로운 경험은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해준다. 지역 사람을 만나고 그 사람들과 공통된 주제를 가지고 대화할 수 있는 서점이라는 공간.
공간이 주는 새로운 여행의 묘미를 느끼게 해준다.
서점 운영
서점을 운영하다. 머무는 동안 서점 주인이 된다. 책을 큐레이션 할 수 있고, 자기의 취향대로 진열할수도 있다. 매장에 찾아 오신 분에게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드릴 수 있고, 시원한 자몽에이드를 드릴수도 있다.
말 그대로. "서점 주인"이 되는 것이다.
잠시 어느 지역의 서점 주인이 되어 여행을 하는 것. 색다른 재미가 될 것이다.
전주 동문 서점 북스테이 그 새로운 실험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하길 기대한다.
www.dongmoonbook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