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흰 토끼 네 마리 Mar 19. 2022

나의 첫걸음처럼 하고 싶은 것이 도전하라

No Worries_46

30도가 훌쩍 넘는 오후, 중동의 열기는 오늘 찾아온 모래바람에 조금 주춤했다.

아이를 데리러 가기 위해 내딛는 나의 발걸음.

1년 전에도 이곳에 있게 될 지도, 이곳에서 산 신발을 신고 걷을지도 몰랐는데…

그리고 해외살이에 첫걸음을 내디뎠다.


나에게는 그 자체가 도전이었다.

그리고 다시 이곳이 일상이 되고, 익숙해지고.

돌아보니 익숙하고 일상이긴 한데, 인생의 전체의 한 부분. 외국살이를 통해 내가 몇 년 후 , 내 인생의 40대 일부를 보낸 이곳에서 무엇을 했나 가 궁금할 것 같다.


처음 이곳에 온 것처럼 무언가에 ‘도전’ 해 보고 싶다.


오늘의 1 day 1 plan.

나의 발전을 위한 도전은 무엇일까? 그것에 대한 발판을 만들어 보자.

매거진의 이전글 첫 번째 작품 완성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