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율쓰 Apr 10. 2020

조회수가 8000을 돌파했습니다!

엄....네? 왜죠?

아니 그냥 어제 나의 요리분투기(=요투기)를 올린 김에

도대체 몇 명의 고갱님이 그 글을 보고 즐거워 하셔쓰까 싶어서

브런치 앱에 접속하였어요.


....?

근데 알림이 꽤 많네?

근데 이게 뭔..?


내 머리론 도저히 이해가 안가는 상황이라 통계의 힘을 빌려뜹니다.


말도 안되게 모바일 다음에 뜬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여러분, 이제 포털사이트의 폐해를 아시리라고 봅니다.

도대체 무슨 기준으로 글을 고르는 거랍니까.

그 아까운 1분 1초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글을 보시는 게 낫지 않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진짜..

간만에 재밌는 일이었어요. 홈앤쿠킹 탭에 등장한 탱구리.


다음 고맙습니다!

블로그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게요. 요리도요.

사회적 거리두기에 지친 영혼들에게 잠시 딴짓할 거리가 되었다면 기쁘겄읍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요리중독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