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외쿡인노동자 Jan 15. 2018

노마딩이 가능한 한국회사 채용공고

실리콘밸리 외쿡인 노동자의 노마딩 이야기

지난 1년 반동안 디지털 노마드 생활을 하고 있는데, 이런 라이프 스타일에 관심 있는 분들과 잘 맞을 회사에서 구인을 하고 있어서 알립니다.


제가 직접 다니는 회사는 아니지만, 지인들이 있고 저도 관심있게 보고 있는 회사인 CREMA Lab 에서 개발자 4인을 채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민준기 대표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도 한국으로의 귀환(?)시에 늘 고려하고 있는 회사이며, 기업 문화와 CEO / CTO 의 성품, 해당 기업의 비젼 및 수익 모델 등 모든 것이 최상급인 회사입니다. 


- Senior Data Engineer 

- Senior DevOps Engineer 

- Senior Software Engineer - CREMA Target 

- Junior Software Engineer - CREMA Review


이렇게 네 포지션을 채용하고 있으며 채용 후 일정 기간의 적응이 끝나면 100% 원격근무도 지원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랑 같이 일하며 여행하는 사람들 매거진을 쓰는, 세계여행하는 부부가 이 회사의 Co-founder 중 한명입니다.)  


개발자만 뽑고 있기는 하지만, 해당 기업에 관심 있는 분들은 follow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노마딩의 기초가 되는 안정적인 수입과 커리어의 발전 모두를 잡을 수 있는 회사입니다. 더 궁금한 점은 저한테 직접 혹은 대표님께 쪽지 보내시면 답변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 

매거진의 이전글 1월의 하와이 :-)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