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초록낮잠 Dec 13. 2016

좋아하는 것들

을 묵묵히 바라보는 일


     귀여운 나의 메이는 꼭 내 팔에 기대어 잠이 들었다. 나는 그 아이의 심장소리를 듣다가 잠에 빠졌고.. 

주먹에 넘치게 꽉 찼던 것 그게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까? 강렬한 빛을 내는 신비로운 물고기들을 나는 팔고 있었는데 나는 오늘도 낯설다. 모든 것이 어색하고






























작가의 이전글 큰 제목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