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승열 Dec 17. 2022

솔직히? 아니, 술(酒)직히!

솔직(He)_솔직한 남자의 문장 3

늘 닫혀 있는 나의 입은

술을 만나면 열린다.


늘 표정 없는 나의 얼굴은

술을 만나면 웃는다.


늘 표현 못하는 나의 애정은

술을 만나면 용기를 낸다.


늘 부정적인 나의 생각은

술을 만나면 긍정이 된다.


늘 남탓을 하던 나의 시련은

술을 만나면 내탓이 된다.


세상에서 가장 솔직한 건

술이다.

작가의 이전글 이혼 할 때 만나게 되는 사람들_9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