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차주훈 Oct 30. 2022

내게 필요한 건

내가 힘들어 울고 있을 때

당신은 나를 등지고 돈을 벌러 나갔습니다

내게 필요한 건 돈이 아닌 당신의 사랑이었습니다


내가 힘들어 울고 있을 때

당신은 나를 등지고 휴대폰만 보고 있었습니다

내게 필요한 건 그 시선이었습니다


내가 힘들어 울고 있을 때

당신은 나를 등지고 사람들과 만나고 있었습니다

내게 필요한 건 당신과의 대화였습니다


내가 힘들어 울고 있을 때

당신은 나를 등지고 울고 있었습니다

당신도 힘들었군요

이제 나를 돌아봐요 함께 부둥켜안고 울어요


내가 드디어 웃게 됐을 때

당신도 나와 마주 보고 함께 웃었습니다

내게 필요한 건 더 이상 없습니다




고마워요 나는 당신의 내면아이입니다



이전 17화 고독의 목적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