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5월 1주차 해외 신규 예고편

<컨저링: 마지막 의식> 외 6편 소개

by 또또비됴

컨저링의 시간이 돌아왔다. 5월 1주차 해외 신규 예고편의 문은 <컨저링: 마지막 의식>이 연다.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할 이 작품을 비롯해 <하이스트 2 로이스트> <허니 돈트> <올드 가드 2> <에코 밸리> <더 롱 워크> <보통 아이>가 새로운 예고편을 들고 왔다. 총 7편의 해외 신작 예고편을 만나보자.



| <컨저링: 마지막 의식>(The Conjuring: Last Rites) 1차 예고편


드디어 마지막 의식이다. 시리즈의 최종작인 이번 영화는 전편 이후 5년이 흐른 시점인 1986년을 배경으로 퇴마를 중단하고 은퇴를 결심한 워렌 부부가 마지막 의식을 치르는 이야기를 다룬다. 미국 펜실베이니아주에서 1974~1989년 사이 실제로 발생한 '스멀 가족의 악령 사건'에서 영감을 얻은 이 작품은 베라 파미가, 패트릭 윌슨이 출연하고, 연출은 전작에 이어 마이클 차베스가 맡는다. 과연 어떤 의식을 벌이며 유종의 미를 거둘지, 북미 기준 9월 4일에 확인할 수 있다.



| <하이스트 2 로이스트>(Highest 2 Lowest) 예고편


덴젤 워싱턴과 스파이크 리의 만남만으로 기대를 모으는 <하이스트 2 로이스트>가 예고편을 공개했다. 1963년 구로사와 아키라의 <천국과 지옥>을 기반한 이 영화는 음악 업계의 거물인 한 남자가 유괴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덴젤 워싱턴은 음악 업계 거물인 데이비드 킹을 맡는다. 여기에 제프리 라이트, 아이스 스파이스 등이 출연할 예정, 올해 칸국제영화제에서 첫선을 보인 후 9월 5일 애플tv+를 통해 전 세계 공개된다.



| <허니 돈트>(HONEY DON'T) 예고편


한 레즈비언 사설탐정이 의뭉스러운 교회와 이곳을 이끄는 리더를 조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드라이브 어웨이 돌스>에 이어 에단 코엔과 트리샤 쿡, 그리고 마가렛 퀄리가 협업해 만든 작품이다. 이번 영화에서 마가렛 퀄리는 사설 탐정 역을 맡을 예정. 여기에 크리스 에반스가 의문투성인 교회의 리더 역을, 오브리 플라자는 미스터리한 여성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영화는 올해 칸국제영화제 미드나잇섹션으로 첫선을 보인 후, 북미 기준 8월 22일 개봉이다.



| <올드 가드 2>(The Old Guard 2) 예고편


인류를 위협하는 가공할 새로운 적으로부터 인류를 지키기 위해 또 한 번 앤디(샤를리즈 테론)가 이끄는 불멸의 전사들이 나선다는 이야기. 이번 속편의 기대 포인트는 최초의 불멸자로 등장하는 우먼 서먼의 등장. 퓨리오사와 더 브라이드의 액션 만남으로도 충분한 볼거리가 될 듯하다. 더불어 헨리 골딩도 앤디의 오래된 친구로 새롭게 출연할 예정. 오는 7월 2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 <에코 밸리>(Echo Valley) 예고편


인적이 드문 에코 밸리에서 홀로 말을 기르며 훈련을 시키는 한 여성이 피로 뒤덮여 불안에 떠는 딸의 방문으로 혼란을 겪는 이야기. 줄리안 무어와 시드니 스위니가 모녀로 등장하는데, 각각 과거 트라우마로 인해 은둔 생활을 하는 엄마와 마약 중독과 범죄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딸의 모습을 연기할 예정. 이들의 앙상블이 벌써 기대된다. 연출은 <비스트> <인카운터>의 마이클 피어스가 맡는다. 오는 7월 13일 애플tv+를 통해 공개된다.



| <더 롱 워크>(The Long Walk) 예고편


한 10대 소년이 멈추지 않고 계속 걸어야 살아남는 ‘롱 워크’ 대회를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헝거게임> 시리즈의 프란시스 로렌스가 연출을 맡은 이 작품은 스티븐 킹의 소설을 각색했고, 원작자인 스티븐 킹은 각색에도 참여했다. 쿠퍼 호프만, 데이비드 존슨, 벤 왕, 마크 해밀, 주디 그리어 등이 출연, 목숨을 건 대회를 구성할 예정. 북미 기준 9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 <보통 아이>(ふつうの子ども) 예고편


초등학교 4학년 3명이 엉겁결에 환경 활동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너는 착한 아이> <그곳에서만 빛난다>의 오미보 감독의 신작으로, 각본은 이전 두 작품에서 함께 작업한 다카타 료가 맡았다. 감독의 9년 만의 신작인 이 작품에는 세 명의 신예 아역 배우들은 물론, 아오이 유우, 카자마 슌스케, 타키우치 쿠미가 출연할 예정. 일본 기준 9월 5일 개봉 예정이다.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