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주전부리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oSS KIM May 05. 2017

목적지 없이 떠나는 여행

노래하는 영혁이의 감성 글밭

"목적지 없이 떠나는 여행"



어디까지 가야할까...?
막연히 떠나는 여행
마치 내 삶 같아서
갈 데 없는 마음처럼
어디로 가야할지 나는 아직 모르네
이 길 끝이 내 삶의 끝인건지
수많은 갈래길들 중에
길잡이가 되어줄 이정표 하나 없어
손 잡아줄 이 있다면
그 마음 향해서라도 달려갈텐데
내게 남은 건
버려야 할 미련들 뿐

목적지 없이 떠나는 여행

갈피 없이 머물러 버린 사랑 탓이지
누구의 잘못도 아닌...

돌아올 수 없는 길을 가네
지나간 길은 잊은지 오래되었으니.

매거진의 이전글 몸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