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소소 Jun 01. 2023

23. 6.1 나는 생각보다 괜찮은 사람이다

용기가 필요한 나에게

오늘 아침 요가와 명상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나는 나의 생각을 컨트롤 할 수 있고

나는 빛나는 사람이다


내가 가진 생각들은 다 파도와 같다

흘러가기도 하고 다가오기도 하는 것이다


걱정은 할 필요없다

걱정한다고 해결되는 일이 아니다

언젠가 해결될 일이고 내 인생 전반에 그렇게 커다란 문제는 아니다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건강하며 나는 건강해질 수 있다

작가의 이전글 다시 시작하는 임신준비 일기 #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