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mjeong Oct 24. 2022

명상하고 있습니다-2

내 마음 돌아보기

명상은 보내주는 일이었다. 


내가 명상을 통해 여러 번 돌아본 나의 삶은 평범했지만 나만큼 특별했다.

그 과정은 내 마음속에 꾸역꾸역 담아두었던 과거와 미래를 오가는 일이었다.

마음 저리게 아팠던 일도 달콤해서 계속 머물고 싶은 순간도 모두 보내주었다. 

그러자 비로소 지금 현재에 도착했다.  

작가의 이전글 명상하고 있습니다-1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