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Ur Honey Oct 14. 2021

튤립하고 너

정말 너무해.


내가 얼마나 예뻐해 줬는데.

내가 얼마나 아껴줬는데. 


내가 얼마나 정성을 다했는데. 

내가 얼마나 조심스러웠는데. 


내가 얼마나 신경 썼는데. 

내가 얼마나 잘 해줬는데. 


넌 어쩜 그렇게 빨리 시들어버리니? 

내가 얼마나 사랑해 주었는데 말이야. 

작가의 이전글 니가 알아 버릴까 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