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희종 Feb 15. 2022

이 눈이 이 겨울

우리의 삶이 가사가 된다면

지금 이 눈이 이 겨울 마지막 눈일까요?

알 수는 없죠.

제가 당신과 이 겨울 마지막 눈을

함께 보고 싶다면

그래 주실래요?


아무도 모르죠 이 겨울 마지막 눈이 이 눈인지는

방법이 없죠.

당신이 저와 이 겨울 마지막 눈을

함께 보고 싶다면

모두 기다려야죠.


첫눈은 갑자기 찾아와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하죠.

마지막 눈은 뒤돌아 찾아와

우리의 마음을 따스히 하죠.

그날, 그 눈이 이 겨울

마지막 눈이라 추억하게

만들어.


첫눈은 갑자기 찾아와

우리의 마음을 조급하게 하죠.

마지막 눈은 천천히 다가와

우리의 마음을 기대게 하죠.

그날, 그 눈이 이 겨울

마지막 눈이라 이 봄을 함께

하게 만들어.


지금 이 눈이 이 겨울 마지막 눈일까요?

알 수는 없죠.

제가 당신과 이 겨울 마지막 눈을

함께 보고 싶다면

그래 주실래요?

매거진의 이전글 하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