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늘보 Jul 20. 2021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라디오에서 텔레비전에서 인터넷 글에서

마무리 인사로 행복을 건네 받는다


오늘도 나는 행복하고 싶다

예상하지 못한 일로 

얼굴이 벌게지고 

하루 종일 머리 속에서 분함을 삭히느라

시간을 흘려 보내고 싶지 않다

 

아침에 일어나 일상을 시작하고

점심에 기다리고 기다린 맛있는 밥으로 배를 든든히 채우며

저녁에 무사히 하루를 마치는

평범한 일상이 이어지기를 바랄 뿐이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시간이 흘러가는 것처럼

평범한 오늘도 그저 그렇게 

지나가기를 바래본다


나의 바람이 그렇게 어려운 일일까


누군가가 아무나에게 건네는 하루 인사처럼

그럭저럭 살아나아 가는 사람들처럼

나도 행복을 줍고 싶다. 


평범한 희망 하나에

평범한 행복 하나를 더해보고 싶다


나의 욕심이 무거운 걸까


오늘도 누군가는 아무나에게 인사를 건넨다

까맣게 타들어 가는 속도 모르면서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