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랑 Harang Feb 28. 2024

여섯 번째 나의 집

2016년. 경기도 고양시 화전동

여섯 번째 나의 집은, 


 필승 I Can Do



라는 구호를 사용했던 경기도 화전동 30사단 양지마을 관사였다.

25평, 방 하나를 온전히 작업실로 꾸밀 수 있었던 이곳에서 나는 그림을 그리고 레슨도 했었다.

그동안 관사안에서 가르쳤던 아이들이 미술을 전공하여 예술고등학교를, 미술대학진학하기도 했다.

군인이라는 직업을 가진 부모님의 꽤 많은 자녀들이

나에게 미술레슨을 받았다.

나를 거쳐간 학생들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있길 기도한다.

 한칸을 작업실로 꾸미고, 꿈을 꾸다.

창문에서 보는 풍경

이전 06화 다섯 번째 나의 집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