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배지영 Nov 20. 2023

겁나게 심각한 문제

2017년에 <소년의 레시피> 펴내고 초대받았던 어린이도서연구회. 6년여 만에 다시 어린이도서연구회 회원들 만납니다.


‘식구들 이야기는 어떻게 책이 되는가’를 주제로 삼았어요. 어린이도서연구회 회원들은 공들여 읽는 분들이니까요. 결국에 글쓰기로 뻗어나가는 분들도 있을 거고요.


11월 23일 목요일 오전 10시 30분.

한길문고에서 합니다.


★★


현재 고민 - 작년에는 90여 일 단위로 뿌리염색 했습니다. 올해는 70여 일.

현재 상황 - 가르마 사이로 흰머리가 느자구 없게 올라와 있습니다.


목요일에는 한길문고, 토요일에는 청주 흥덕도서관에서 강연 있습니다.


이대로 갈 것인가. 귀찮음을 이겨내고 돈과 시간을 쓸 것인가. 겁나게 심각한 문제네요.ㅋㅋㅋㅋ


#군산한길문고

#어린이도서연구회

#배지영작가

#쓰는사람이되고싶다면

#나는진정한열살

#대한민국도슨트군산

매거진의 이전글 해피 엔딩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