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브런치북 조각 19화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밝힐 Oct 22. 2023

기도2

피리를 불고 싶다.

저물어간 낮들에 대하여
사라져간 밤들에 대하여

나를 지난 수많은 나의 웃는 낯을 위하여
우는 등을 어루만지며

나를 떠난 수많은 너
의 인사들에 마주어
네가 남긴 희미한 발자국을 지우며

피리를 불고 싶다

나의 내일이 내내 무사하고
너의 기억이 훨훨 흩어지고
있는듯 없는듯 있은듯 아닌듯
있었다 없었다
머물렀다 사라져갈
수많은 숨들을 향하여

피리를 불고 싶다.

이전 18화 슬픔, 남겨둔..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