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 Harmony Jan 22. 2024

여행 기록을 시작하며

태계일주가 내게 주는 힘

#태계일주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내가 유일하게 즐겨보고 반복해서 보는 프로그램이다.

거기에 나오는 사람들의 자연스러운 모습들이 너무 마음을 편하게 한다.

그리고 진짜 중요한 점 하나는

내가 할 수 없는 경험을 대신하고 그 모습을 보여주는 영상이 웃음과 활력을 준다.


여행?

여행의 의미를 곰곰이 생각해 보았다.

나에게 여행은 어떤 의미일까?


스트레스에 쌓여 있는 나를 구제해 주는 하나의 힐링

바쁜 하루 일상에 잠시 놓이는 쉼표 

나의 글을 쓰게 하는 에너지

잠시 잊었던 나의 본모습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보내며 회상할 수 있는 소중한 기억 


종합해 보면, #힐링, #쉼표, #에너지, #시간, #기억이다. 


이번 책을 연재하게 된 목적은 나의 그 힐링, 쉼표, 에너지, 시간, 기억을 공유하고 싶어졌다.

#태계일주를 보는 내내 웃으며 즐거워하는 나처럼

다른 누군가에게 행복과 웃음이 되는 글이 되길 바라며 이 책을 시작한다.


나의 작은 글쓰기의 움직임이 타인에게 더 행복한 기억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나의 작은 글쓰기의 움직임이 나에게 기억을 다시 떠오를 수 있는 기록이 되기를 바라며,


글쓰기를 시작한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