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야기 빚는 영양사 May 02. 2024

어디서부터 잘 못된 걸까?

춘식이에게 무슨 일이?


남편의 생일케이크로 춘식이 미니케이크를 만들어 봤다.

고구마, 아몬드가루로 만든 비건케이크

#춘식이 #고구마 #생일케이크 #비건 #베이킹 #미니케이크 #1인용케이크 #무설탕


눈, 수염은 흑임자 가루

코는 코코넛가루

볼터치는 딸기로 귀여움 터지게....


정말... 터지는 케이크.ㅋㅋㅋㅋ



요즘은 1인용 미니케이크가 대세라던데...

이건 남편을 닮았고...
이건...집안에 우환있늬? 춘식아?

자세히 보니...

하나는 남편을 닮았고, 하나는 나를 닮은 것 같다.


사랑하는 마음을 너무 담은 것일까? 춘식이를 '우리'화 시킨 것 같다.


보면서 한 건데...


요리와 베이킹은 다르고

베이킹과 춘식이 얼굴만들기는

다른 영역이란걸...


암튼 춘식이는 어떻게 만들어도 귀엽따♥ 내가 너를 사랑하는 이유♥



춘식이 케이크 어떻게 만들었는지

궁금하쥬?

https://youtu.be/KbH163j48bU

구독, 좋아요, 공유는 필수♡
주변에 사랑과 건강을 나눠주세요♡


춘식이 미니케이크

군고구마 360g

아몬드가루 4큰술

딸기 2개, 고구마껍질 조금

흑임자, 코코넛가루 조금

이전 20화 춘식이와 함께한 10일 간의 밥상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