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맑음 Sep 27. 2023

우울함의 물

물컵에 물이 가득차고 물이 넘쳐 흘러서 아래에 있던 나는 젖어버리고 힘들었다.

약물치료를 하며 물컵을 받칠 더 큰 그릇을 구했다.

하지만 내가 받치는 무게를 가볍게 해주진 못했다.

상담을 받으며 흐르던 물은 멈춘 것 같다.

지금 나는 그 물을 가능하다면 다 비워내고 다시 시작하고 싶다.     


가볍게, 

무거운 물컵을 내 머리 위에 이지 않고,

옆에 내려놓고 똑바로 보면서

덜어낼 때를 알도록.

이전 22화 안개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