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보비 Jan 23. 2024

나비의 힐링

2014-07-07 18:22:06


나비의 힐링




나는 나비


붙어 있는 나비


바람이 불 때만 날갯짓 펄럭




만지려 해도 만질 수 없고


겁을 줘도 날아가지 않는


너의 나는 나비




하늘하늘 나의 춤을 바라봐


없지만 있는 나를 느껴봐




이제 날아봐


나는 나비


푸른 창공 속에 채워지는 아름다움




느껴지지! 그 짜릿함


그게 나의 터치


이젠 힐링


매거진의 이전글 빛나는 꺾어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