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울연 Mar 06. 2020

따스한 아이야


마음이 따스한 아이야,


사실 그런 적이 있었다. 네가 너무 빠르게 나아가서 덩그러니 남겨질까 두려웠던 적.


그 멀어짐이 진정 멀어짐은 아닐까 조바심이 나려 할 때도 있었다.


그때마다 너는 멈춰 서서 나를 바라봐줬다.


다정다감한 말로 너는 그대로임을 느끼게 해 주었다.


너는 함께 가는 법을 알고 있었다.


먼저 손잡아 주는 법을 알고 있었다.


차갑기만한 현실을 달콤히 녹여주고 있었다.


마음이 따스한 아이야, 네 우주를 선물해줘서 고마워.

매거진의 이전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