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킷 14 댓글 공유 작가의 글을 SNS에 공유해보세요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페로 제도 경찰에게 혓바닥을 내민 소년의 최후

76번째 소식

by 페로 제도 연구소 Mar 24. 2025
아래로

30초 요약   

     14~15세 청소년들이 유치원 앞에서 음주, 경찰이 부모 소환 및 복지 당국에 보고

     만취한 10대 소녀가 도심에서 발견돼 병원 이송, 경찰이 부모에게 인계

     일부 바에서 미성년자에게 주류 판매 의혹 제기됐으나 확인되지 않음

     새벽 4시경 16세 소녀가 과음으로 병원 후송, 부모 소환 및 보고서 작성

     한 소년이 경찰을 조롱해 경범죄로 입건됨




제목: 밤사이 도심에 만취한 청소년 다수 발견
부제: 경찰, 음주한 미성년자 관련해 복지 당국에 다수 보고서 제출
'25. 3. 23. Eirikur Lindenskov
출처: in.fo출처: in.fo

어젯밤 8시 30분경, 경찰은 Tórshavn의 한 유치원 앞에서 술을 마시고 있던 14~15세 청소년들을 발견했습니다. 이들은 상당히 취한 상태였으며, 주변을 어지럽혀 경찰의 지시로 직접 정리하도록 했습니다. 이후 경찰은 부모들에게 연락해 청소년들을 데려가도록 했으며, 이 사건에 대한 보고서를 복지 당국에 제출했습니다.


자정 무렵에는 한 소녀가 도심의 Sentrum 지역에서 만취한 채 발견되었습니다.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이미 부모가 와 있었으며, 소녀는 즉시 Landssjúkrahúsið(국립병원)로 이송돼 검진을 받았습니다. 이 역시 경찰이 복지 당국에 보고한 사건입니다.


경찰은 밤사이 미성년자들이 다수 목격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일부 바에서 미성년자들에게 주류를 판매했다는 신고가 접수되었으나, 경찰이 현장을 조사한 결과 18세 미만의 손님은 발견되지 않아 해당 신고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새벽 4시 직전에는 16세 소녀가 만취 상태로 발견되어 Landssjúkrahúsið(국립병원)로 이송되었습니다. 경찰은 부모에게 연락했으며, 복지 당국에도 해당 사건을 보고했습니다.


한편, 경찰에게 장난스럽게 혀를 내밀며 조롱한 한 소년은 경범죄로 입건되었습니다.


원문: https://in.fo/news-detail/nogv-full-boern-i-bynum-i-natt




[페로 뉴스] 시리즈는 페로 제도의 뉴스를 번역해 업로드하는 콘텐츠입니다. 기사 소스는 in.fo에서 발췌했으며, 번역이 다소 정확하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정확한 정보를 원하시는 경우, 본문에 기재된 원문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230억 원짜리 터널을 짓는데 570억이 든 이유

브런치 로그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