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자 Oct 24. 2024

에필로그: 아나나스! 미래를 향한 여정!

  아나나스(ANANS)는 파인애플과 식물로 ‘미래를 즐긴다만족이라는 꽃말을 지니고 있습니다. 아나나스는 일생에 단 한 번의 꽃을 피우는 식물입니다.  아나나스가 피는 순간이 미래가 꽃피는 순간이라는 생각이 들어 미래에 대한 조언을 청소년들에게 전할 때, 아나나스 식물을 소개하곤 합니다.      


 꿈꾸는 모든 이들의 미래가 꽃피는 시기는 아나나스처럼 화려하고 멋질 것입니다. 분명 저마다의 인생 꽃이 피는 순간을 기다리며, 그 순간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오늘도 우리는 최선을 다하는 하루를 보냈을 것입니다.     


  미래를 향한 여정이 때로 힘들고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나나스가 꽃을 피우기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리듯, 인내와 끈기로 꿈을 이루기 위한 모든 순간을 즐겼으면 합니다.      


  아나나스의 꽃이 피는 순간처럼, 앞으로의 미래도 찬란하게 빛날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러니 현재의 모든 순간에 감사하고 만족하며, 미래를 향한 모든 여정을 즐겼으면 합니다.   

   

  내일을 향한 우리의 여정이 아름다우며, 세상에도 가치 있는 영향을 주기를.

한 아이의 부모로서, 학생들의 교사로서, 지구의 한 구성원으로서 오늘의 우리를 응원합니다.    


               

  

      <OFF TO 아나나스 미래를 향한 여정가사

                                              곡: AI 및 OOO교원 작사전혜인 외 OOO교원학생


아닌 줄 알았어. 세상에 가려졌어. 이제는 활짝 피려 해. 포기하기엔 아직 일러.

괜찮아. 망설여도 돼. 나만의 봄에 피어나. 그날에 활짝 빛날 아나나스!

자! 이제 멈추지 말고, 자유롭게 보여줘! 꿈을!!! 모든 날, 뭐든 널, 피.어.날.자!


I soar high and, high and free. Didn’t know oh what I’m gifted.


맞지? 날아오르겠지? 꿈 꾼대로! 봤지? 무지개 빛 같이 꿈 꾼대로!

미래를 즐긴단 건, 찬란한 날 꿈꾼단 것. 덜 차올라 더 찰 게 있어. 반짝일 내일을 기대해.

괜찮아 흔들려도 돼. 단단한 너를 믿어봐. 


그날에 활짝 빛 날, 아 나 나스(IM FINE!)




이전 12화 11. [선물 같은 삶] 꿈은 명사가 아닌 동사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