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삶과 인생의 한 수-

나만의 길과 삶

밟히고 꺾여도

내가 가는 길에

내가 있으니 

그 길이

나의 길이 되고

세상 풍파 

세차고 거칠게 몰아쳐도

나의 길은

나만의 길이기에

나의 삶을 산 것이니

나만의 길이

곧 나만의 삶이다

건강과 행복 즐거움과 미소를 전하는 마법사 &

좋은 사람이 되어 줄게 저자 김유영

이전 16화 -마음의 한 수-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