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는 또 다른 이름의 성장이다. 더 나아지고자 노력하는 과정 속에서 우리는 어제와 다른 새로운 오늘의 모습을 마주할 수 있다.
DAY 3
당신은 무지개와 같은 사람인가요? 사람들은 각기 다른 색상(色相)을 가지고 있다. 마치 무지개처럼 다양한 색깔은 우리 모두가 특별하고 독특하다는 것을 상징한다. 이러한 다양성은 세상을 풍부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준다.
당신은 몇 가지의 색상을 가지고 있나요? 다양한 색상을 가진 사람들은 여러 가지 역할과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N잡러'는 고된 노동의 상징이 아니라 '다재다능(多才多能)' 능력을 보유한 역량의 의미이다. 당신은 다양한 환경과 상황 속에서도 변화하면서 학습하고 성장하고 있음을 알고 있나요? 아마 이 사실을 모르는 것은 세상에 당신밖에 없을지 몰라요. 우리는 이미 그것을 알고 있답니다. 당신이 보여주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해결책은 우리에게 얼마나 큰 힘이 되어주는 줄 몰라요.
그렇다고 해서 한 가지 분명한 색상을 가진 사람이 못난 건 아니에요. 그 모습도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자신의 가치와 확고한 신념을 지키며 당신이 정말 사랑하는 업(業)의 깊이 있는 여행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은 그 어떤 누구보다도 아름답습니다. 만약 당신이 없다면 우리는 혼란에 빠질지 몰라요. 이것을 해야 할지, 저것을 해야 할지 세상의 모든 것이 엉망진창 될지도 몰라요.
당신은 무지개 같은 사람입니다. 당신이 무슨 업(業)을 가지고 있던, 오늘 무슨 약속이 계획되어 있던, 누구를 만나던 당신은 무지개와같이아름다운색상을비추는빛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