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파사리즘 Oct 22. 2024

당신의 포기하지 않는 하루

매일 수십 번의 거부와 반대, 그리고 포기를 경험하는 것이 인간이다.

싫다 해도 받아들여야 하는 것이 인생이다.
좋아해도 받아들일 수 없는 것도 인생이다.

우리는 단지 묵묵하게 갈 길을 걸어갈 뿐이다.


 어쩌면 당신의 하루가 뜻하지 않거나 원하지 않는 방향으로 흘러갈 수 있습니다. 이 속에서 다양한 감정과 상처를 마주하게 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중에서도 받아야 들여하는 것과 받아들이면 안 되는 것들에 대한 선택은 당신의 삶에 중요한 부분입니다.


 당신은 바쁜 일상과 거친 삶 속에서 매일 수십 번의 거절과 반대의 벽에 붙딪히고 있습니다. 이러한 거절과 반대는 때로는 큰 장애물처럼 느껴지지만, 이것을 극복하는 과정 속에서 당신의 진정한 성장을 이룰 수 있습니다.


  포기의 유혹은 언제나 당신의 곁에 있습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는 것은 단순히 노력만으로 이뤄지지 않습니다. 당신의 굳건한 결단력 그리고 끈기가 함께 해야만 이뤄낼 수 있습니다. 포기의 순간에 한 발자국만 더 나아가보세요. 그 순간 당신의 온몸과 심장에 뜨거운 열정이 샘솟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넘쳐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포기하지 않는 하루를 응원할 것입니다. 포기하지 않는 하루는 작은 성공의 연속입니다. 매일 아침에 새로운 시작을 다짐하고 작은 목표를 이뤄나 기기 위해 이불을 박차고 일어나세요. 작은 성공의 모여 큰 성취로 만들어지도록 한 번 더 나아가 싸우세요. 


  결국 포기하지 않는 하루를 살아가는 당신은 '승리자'가 될 것입니다. 



파사리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