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이섭 Jun 23. 2021

인생의 향기

당신의 몸에서는 어떤 향기가 나시나요?


중년 나이를 넘게 살면서 한 가지 의문이 들었다.     


내가 살아오면서

나는 어떤 맛을 내는 인생이었을까?

나는 어떤 향기가 나는 인생이었을까?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안 끼치고

정직하게 살려고 노력했지만


그동안

나로 인해 눈물을 흘리고

나로 인해 상처를 받았다면

그들에게 사과하고 싶다.     


미안해, 미안해.



#만화에세이

#김이섭만화

#김이섭브런치

이전 05화 착한 사람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