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민 Oct 21. 2022

당신은 이미 반짝이고 있는데

당신은 이미 반짝이고 있는데

나의 보석은 지금 흘리는 땀입니다.

나의 자랑은 오른손의 굳은살입니다.

나의 긍지는 내가 버린 문장들입니다.

누구도 훔쳐갈 수 없는 것들이죠. 

당신의 보석은 무엇인가요? 

나의 기쁨은 오늘의 푸름입니다.

나의 설렘은 눈앞에 핀 꽃입니다.

나의 행복은 이곳에 부는 바람입니다.

모두에게 주어졌음에도 불구하고

누구나 누리지 못하는 것들이죠.

당신의 기쁨은 어디에 있나요? 

타인을 신경 쓰느라

나에게 집중하지 못하는 건 아닐까요.

아직 갖지 못한 것들을 바라보느라 

이미 가진 것들을 누리지 못하는 건 아닐까요.

당신은 이미 반짝이고 있는데. 


이전 03화 무지개를 만드는 사람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