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설마 Jul 14. 2024

0714

여기에는

아무길도 없습니다.

내가 길입니다

당신의 길이 아닌 내 길입니다

길 자체가 목적인 셈입니다

내가 길이 되므로 나는 자유롭게 됩니다


지우려고 길을 찾았는데 더 선명해집니다


나는 지금 어느 길을 걸어가고 있는가?

의미없는 질문

내가 걷는다는 것이 중요


그래 이제 당신은 나의 길이 되었습니다

아픔이 그리움이


길이 오르락 내리락 하듯이

이리 구불 저리 구불하듯이

내마음도 그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070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