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훨훨날자 May 29. 2024

마스터는 숨차.

체력이 저질입니다.

송도 워라밸을 실천 중이다. 지난달까진 오전 8시부터 1시간 여유롭게 자유 수영을 다녔었다. 체계적인 강습과는 다르게 조금은 자유롭게 물을 즐길 수 있다. 내가 둥둥 하늘을 나는 듯한 순간은 정말 짜릿하다. 그렇게 행복을 만끽하고 돌아오는 수변 길은 대학 시절 MT의 성지 가평 같다. 이런 게 워라밸이지. 길가의 푸릇푸릇 자라나는 나무들도 어느새 친구가 된다. 여튼 나는 몇 달 쉬고 다시 재취업을 했다. 탓에 저녁 수영 강습 마스터 타임을 간신히 신청했다. 체육센터의 신규 신청은 치열하다. 간신히 결제한 마스터 타임. 빼먹지 말고 다녀야 함에도 지금 퇴근길 어떻게 1,000미터를 수영할지 걱정이다. 잘해치우고 푹 자야겠다.


작가의 이전글 하늘 올려다보기와 직업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