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엄선 Nov 12. 2019

이명 耳 鳴 - 나는 태어나 있었다

귀에 고이는 울림 - 2

나는 태어나 있었다.  

어느 날 문득, 태어나 있었다. 왜, 그리고 어떻게,  

언제부터 여기에 있게 되었는지 모르지만, 그냥 태어나 있었다. 눈을 떠보니 그랬다.  


어딘가에 놓여있었고, 그리 낯설지 않았지만 그렇다고 익숙하지도 않은 오묘한 중첩상태에서 깨어났다. (잠 속으로 들어가는 입구는 보지 못하고 어느새, 느닷없는 공간 속에 놓여지는 것처럼).  


‘여기에 내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순간, 이미 그곳에 한참 있던 후였다.

이전 01화 이명 耳 鳴 - 떨어지고 있는 달을 보았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