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백작가 Jan 20. 2021

나는 사계절이 다 좋아

#막내의 동시

나는 사계절이 다 좋아

                                         지은이 막내


나는 봄이 젤 좋아

꽃도 많이 피고, 새싹도 나오고, 나무도 아름다워 보이잖아

나는 세상에서 봄이 젤 좋아


나는 여름이 젤 좋아

수영하러 놀러도 가고, 8월엔 아빠 생일이 있어서 맛있는 것도 많이 먹을 수 있잖아

나는 세상에서 여름이 젤 좋아


나는 가을이 젤 좋아

단풍잎도 보고, 단풍잎으로 예쁜 장식도 만들 수 있잖아

나는 세상에서 가을이 젤 좋아


나는 겨울이 젤 좋아

눈사람도 만들고, 눈싸움도 할 수 있잖아

나는 세상에서 겨울이 젤 좋아

                       

이전 10화 너도 와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