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투시 Jan 05. 2024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2쇄 소식을 전합니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출간 2달 만에 2쇄 진행.독자 분들 감사합니다.


작년 10월 말 나의 첫번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출간 소식을 전했는데,

2023년 10월 말..실질적으로 11월 첫 주부터 오프라인,온라인 서점에서 판매를 시작한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많은 분들이 읽어주셨다.


감사하게도 출간 이후 교보문고,알라딘 등 주요 서점에서 9주 연속 경제/경영 분야(마케팅/광고/고객) 베스트셀러로 선정이 되었고 출간 이후 2달 만에 1쇄 3,000부가 모두 판매가 되어 2쇄에 들어가게 되었다는! 

연말에 수많은 경제/경영 분야의 책들이 나오고(놀랄 정도로 정말 많은 책들이 출간이 되고 있다) 또 읽을 거리,즐길 거리가 넘치는 상황에서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구매해서 읽어주신 독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책으로 많은 분들을 만날 수 있었고 또 책을 내지 않았다면 할 수 없었을 경험을 하고 있다

의 첫번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이 일과 일상에서 자신만의 관점으로 브랜드와 레퍼런스를 탐색하는 데 좋은 영감이 될 수 있다면 좋겠다.


그리고 앞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분들과 나의 책으로 만나 새롭고 반가운 인연도 만들면서 좋은 영감을 나누고 싶다. 


(3쇄 소식도 곧 전할 수 있다면 더욱 좋겠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책 정보/구매처

<비즈니스,협업/강연 문의는 아래 링크에서>



매거진의 이전글 클럽장으로 참여하는 트레바리 북클럽 4일만에 모집 마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