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천하태평 Oct 13. 2021

수학은 나의 힘!

나이가 들수록

수학이 좋아져

정확하거든


1+1=2

1-1=0

나+너=우리

나-너= 오 마이 갓!


네가 없으면 나도 없어

이 단순한 수학적 진실을 깨닫기까지

나는 어찌나 많은 고통의 수식 속을 헤매어 지내왔는지


수학은 나의 힘

동무여 이제 나는 바로 보마(김수영의 시 <공자의 생활난> 중에서 인용)

세상과 세상의 생리와

세상의 우매와 세상의 명석성을


그리고 나는 죽을 것이다

너의 존재로 수렴할 것이다


이전 02화 우리 사이엔 사랑이 없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